Use "자전거를 타고 가다" in a sentence

1. 프랑스 북부에서 자전거를 타고 다니며 전파하였다

在法国北部骑脚踏车传道

2. 하지만 나는 220킬로미터 떨어져 있는 그곳까지 자전거를 타고 갔습니다.

为参加见证人在康苏贡举行的大会,西蒙搭计程车去,而我就骑脚踏车,骑了220公里才到达。

3. 매주 바카 가족은 왕국회관까지 세 시간씩 자전거를 타고 온다

巴卡一家每周都花三小时骑自行车去王国聚会所

4. 놀랍게도, 자전거를 타고 간 레온과 치치갈파의 형제들은 거의 동시에 포솔테가에 도착하였습니다.

真巧! 来自莱昂和奇奇加尔帕的自行车手竟然同时到达波索尔特加!

5. 여비가 부족하였기 때문에 우선 자전거를 기차에 싣고 스코틀랜드와 접경 지대에 있는 마을인 칼라일까지 간 다음, 그곳에서부터는 자전거를 타고 북쪽으로 160킬로미터를 갔습니다.

我没有足够旅费,所以只好带着自行车乘火车到苏格兰边境的小镇卡莱尔去,然后骑自行车向北走160公里,才到达大会举行的地点。

6. 주다와 나는 51킬로미터나 자전거를 타고 가서 피터즈버그에서 열린 아프리카인 증인들의 대회에 참석하였다.

我和犹大骑脚踏车前往51公里外的彼得斯堡出席非洲见证人所举行的大会。

7. 그래서 어느 일요일 아침에 그 사람을 찾아가기 위하여 자전거를 타고 길을 떠났다.

于是我在一个星期天的早上骑脚踏车前去探访这人。

8. 하루는 한 젊은이가 자전거를 타고 우리 집에 찾아와, 우리 이모에게 성서에 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有一天,一个青年人骑着脚踏车上门,对我的姨母谈论圣经。

9. 우리가 사는 마을인 후댜코보에서 성서 연구를 하기 위해 사람들을 만나려면 걸어서 또는 자전거를 타고 20킬로미터 정도 가야 하였습니다.

户地雅古户至圣经聚会举行的地点,路程大概有20公里之遥,可以步行前往或骑脚踏车去。

10. 여름에는 종종 자전거를 타고 멀리 떨어진 구역까지 가서 건초 더미에서 밤잠을 자 가며 주말을 온전히 전파 활동에 바치곤 했습니다.

夏天的日子,我们常常骑自行车到较远的地区,用整个周末向人传道,夜晚就睡在干草堆上。

11. 흔히 열 시간이나 걸리는 그 여행 길을 그는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걸어 가기도 하고, 때로는 겨드랑이까지 차는 물 속을 통과하기도 하였다.

这项旅程时常要花十小时之久,一部分时间骑脚踏车,一部分时间步行,有时甚至要涉过深至腋窝的河水。

12. 바울이 하느님의 뜻을 행하려는 결의를 갖고 예루살렘으로 가다

保罗决心遵行上帝的旨意,上耶路撒冷去

13. 누가 누가 잠자나, 자전거를 작사하였다.

刪除葉問騎單車畫面。

14. 그러므로 교통 체증으로 가다 서다 해서 곤두선 신경을 잠깐씩 멈춰서 푸는 것이 현명합니다.

车辆时行时止,把驾驶员弄得神经紧张;所以,中途停下来稍作休息,松弛一下神经是明智的。

15. 자전거를 타면 한 시간에 700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

骑自行车能够每小时消耗700卡路里的热量。

16. 차들과 트랙터들은 경적을 울려 대며, 자전거를 탄 사람들도 지나갑니다.

汽车、拖拉机的喇叭在响,骑自行车的人在路上穿梭。

17. 그리고 날씨가 좋으면 아내와 함께 자전거를 타러 나가기도 합니다.”

天气好的话,我们也喜欢骑自行车四处逛逛。”

18. 그들은 단지 평소보다 조금 더 걷거나, 그렇지 않으면 자전거를 탔습니다.

他们只是比平时多走一点路,或者改以自行车代步。

19. 자전거 타기가 건강에 유익한 또 한 가지 이유는 자전거를 타면 기분이 좋아진다는 것입니다.

骑自行车的另一个好处,就是能使人心情愉快。

20. 자기 아들에게 주게 자전거를 달라고 요청하는 친구분과 아버지 사이의 대화를 엿들은 나는 기어이 창고로 뚫고 들어가 큰 도끼를 가지고는 자전거를 산산이 부순 후 그 조각들을 정원에 묻어버렸다.

我窃听父亲和他的朋友谈话,朋友要求把我的脚踏车给他的儿子;于是我设法潜进棚里,用斧头劈碎了脚踏车,把碎片埋在园里。

21. 부모는 돈이 많지 않았지만 나에게 새 자전거를 한 대 사 주었습니다.

虽然我的爸爸和妈妈积蓄不多,他们却给我买了一辆新的自行车。

22. 인라인을 타고 거리극을 펼칩니다.

他们溜冰,玩街头游戏

23. “바람을 타고 춤추는 말들”

“风中起舞的骏马良驹”

24. 새들이 탁월풍을 타고 이동했기 때문입니다.

原因很简单,为了借助盛行风的风力。

25. 가냘픈 날개를 타고 오는 죽음

乘纤翼而来的死亡

26. 그래서 배를 타고 조용한 곳으로 가셨답니다.

祂上了船,渡海到一个安静的地方。

27. 납치된 비행기에 타고 있던 ‘파키스탄’ 외교관 피살

巴基斯坦外交官在劫机事件中被杀

28. 그 물방울은 바람을 타고 수백 킬로미터를 여행한다.

经过一段时间以后,这滴水跟一个够大的雨点结合,下到地上来。(

29. 버스를 타고 시골로 야외 봉사를 떠나는 전도인들

一队传道员乘公共汽车前往郊外从事外勤服务

30. 이 5기의 건담에는 5명의 소년이 타고 있었다.

緊急時刻,出现了5个年轻人。

31. 일단의 증인이 버스를 타고 격지 구역에 갔다.

一群见证人乘坐公共汽车抵达一个孤立的地区。

32. 소형 선박들의 경우는 디올코스(문자적인 의미는 “견인되어 가로질러 가다”)라는 일종의 선대(船臺)를 이용하여 짐을 실은 채로 지협을 가로질러 견인되어 갔다.

体积较小的船只则不用卸货,工人用类似船台的东西(希腊语diʹol·kos迪奥科斯,字面意思是“拖过去”)把小船拖过地峡。

33. * 멸하는 자는 수면을 타고 있나니, 교성 61:19.

* 毁灭者运行在水面上;教约61:19。

34. 후에 그는 버스에 타고 있다가 강도들의 공격을 받았습니다.

后来,他乘公共汽车时遭匪徒拦途抢劫,结果,他当晚身无分文,附近一带都没有他认识的人。

35. 이들은 멕시코 만의 해류를 타고 헤엄쳐서 유럽으로 갑니다.

他们从墨西哥湾的河流中进入,一路去到欧洲。

36. 또한 자전거를 탈 때는 팔다리에 하중이 거의 실리지 않기 때문에, 뛰거나 걸을 때보다 뼈를 다칠 위험이 더 적습니다.

另一方面,骑自行车时腿部所受的负荷比起步行或缓步跑为少,这令腿骨受损的机会大为减低。

37. 먼지가 걷히자, 말을 타고 있는 인디언 몇 명이 보였습니다.

尘土落定后,她看见一小群骑着马的印第安人。

38. 다음날 데르드러는 오간의 전차에 타고 바위에 머리를 찧어 자살했다.

第二天早上,朗蒂埃本人從飞驰的火车上跳下山坡自杀。

39. 사탕과 소다수와 축제를 약속하자 아이들은 그 버스에 타고 싶어하였다.

为了吸引孩童登上汽车,教会人员宣称他们会举行一个游艺会,还有免费糖果和汽水供应。

40. 강을 나룻배로 건넌 우리는 차를 타고 방목장을 향해 갑니다.

我们坐船渡了河,再乘车到牧场去。

41. 그는 보트를 타고 해안을 따라 여행하였으며, 내륙의 농장들을 방문할 때는 말 두 필을 사용해서, 한 마리는 자기가 타고 다른 한 마리에는 서적과 소지품을 실었다.

他坐船沿着海岸航行,探访内陆农庄时就用两匹马,一匹自己策骑,一匹用来运载书刊和行李。

42. 이 점을 증명하기 위해, 얼마간 타고 있던 촛불을 불어서 끄라.

证明的方法是吹熄一枝点燃了相当时候的蜡烛。

43. ··· 나는 조금 가다, 차바퀴가 빠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차에서 내려 삽으로 튀어 나온 곳을 평평하게 고르고, 구덩이를 메우고, 네피어 목초를 잘라 늪지를 메우지 않으면 안 되었습니다.”

......里复一里,我们不但要下车用铁铲弄平土堆,填平洞坑,还要剪草砍树,把沼泽填满,才能让车子驶过。”

44. 걸어서 온 사람도 있고, 말이나 트럭을 타고 온 사람도 있었습니다.

他们有的徒步,有的骑马,有的坐卡车。

45. 시온의 왕은 의롭고 겸손하여 나귀를 타고 그 도시로 들어올 것이다

锡安那正义、谦卑的君王会骑驴进城

46. 그들은 등산로를 이탈해 가파른 절벽을 날카로운 모서리를 타고 오르기 시작했다.

他们到郊外远足,后来却改变行程,开始沿着陡峭悬崖的狭窄边缘行走。

47. 컴퓨터의 프로그램이 잘못되어 있는 비행기를 타고 간다고 생각하면 간담이 서늘해집니다.

假如你搭乘一架飞机,而机上的电脑资料是错误的,你必定会感到胆战心惊。

48. 아제르바이잔에 사는 자매인 아이셀은 간자에서 버스를 타고 바쿠로 갈 계획이었습니다.

艾塞尔姊妹住在阿塞拜疆(亚塞拜然),她从甘贾搭公车到巴库。

49. 그곳에서는 그 성의 쓰레기를 소각하기 위해 밤낮으로 불이 타고 있었다.

人们有时也抛下被视为不配受埋葬或不配得复活的罪犯的尸体。

50. 입장권을 산 다음, 우리는 가파른 계단을 타고 아래로 12미터 정도 내려간다.

我们购买了入场券之后,便沿着一条陡直的楼梯往下走,来到大约12米深的地方。

51. 고장 난 잠수함에 타고 있는 선원이라면 공기가 유달리 귀중하게 생각될 것입니다.

如果一艘潜水艇无法浮上水面,对于被困的水手来说,空气肯定特别珍贵。

52. 날마다, 섬사람들은 거대한 콰잘레인 군 기지에서 일하기 위해 나룻배를 타고 출퇴근합니다.

每日有很多岛民乘渡轮前往夸贾林环礁的大型军事基地工作。

53. 아버지를 위해서는 천만다행으로, 아버지는 다른 배를 타고 석달 후에 안전하게 도착하셨지.”

他很庆幸在三个月后乘另一艘船安全抵步。”

54. 우리는 함께 타고 우리는 함께 먹어요. 그리고 우리는 함께 잠을 자죠

我们一起骑,我们,你知道,我们,我们一起吃 一起睡。

55. • 칸막이가 되어 있는 객실에 타고 있다면 문을 잠그고 창문도 잘 닫는다.

• 如果有独立房间,要把门锁上,注意窗户。

56. 수많은 군중이 흥분에 휩싸여 있었는데, ‘동정녀’가 배를 타고 도착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当时群众非常兴奋,齐声喊道:‘圣母’坐船来了!”

57. 전도 봉사를 할 때에는 나에게 맞게 개조한 전동 카트를 타고 다닙니다

我传道时坐的改良电动车

58. 그것은 6개월 동안의 죽음이었고 저는 그 기차를 타고 산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在那痛苦的六个月当中, 我的人生看不到光明。

59. 저는 랜드로버를 타고 차창에 아예 얼굴을 갖다 댄 채 눈을 떼지 않았지요.

我的脸曾紧紧贴在吉普车的窗口上。

60. 흰 말: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하늘에서 새로 취임한 왕으로서 이 말을 타고 질주하신다.

白马:耶稣基督以天上新登基的君王的身分策马驰骋。

61. 일부 순회구들에서는 순회 감독자가 타고 다닐 당나귀나 말을 구입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为了解决这个难题,有些分区的弟兄买一头驴或一匹马,让分区监督用以代步。

62. 서치의 말에 따르면, “땅파기나 갈퀴질과 같은 활동은 몸을 꾸준히 사용하는 훌륭한 운동으로서, 그런 일을 하면 자전거를 탈 때보다 더 많은 칼로리가 소모”됩니다.

塞奇说,“掘土扫叶一类的活动,让人有机会持续运动,消耗的卡路里比骑脚踏车还多”。

63. 작은 늪 저쪽 어딘가에서 칼림바의 경쾌하고 활발한 가락이 미풍을 타고 희미하게 들려 온다.

从环礁湖的某处传来阵阵的手风琴声,悠扬轻快的乐韵在微风中飘荡。

64. 방문객들은 간선 도로를 타고 아레이아브랑카로 들어갈 때 흔히 제염소의 규모를 보고 상당히 놀랍니다.

到阿雷亚布兰卡盐厂参观的访客,在沿途的公路上,看见盐厂占地广阔,都为之惊叹。

65. 그리고 전 말했죠, "애들아, 아빠는 굉장히 중요한 기자란다, 그런걸 타고 다닐 순 없지."

我说道,“噢,孩子们,爸爸是个很重要的记者, 这跟我身份不符。”

66. 어떤 휴일에는 하루에 1만 2000명의 방문객이 300대의 버스와 수십 대의 승용차를 타고 왔습니다.

仅在一个假日,就有1万2000名访客乘坐300辆公共汽车和数十辆汽车抵达分社参观。

67. 장 세뇨보스는 회중들을 방문하기 위해 나룻배를 타고 강을 건너다니면서 콩고 내륙 지역을 여행하였다

让·塞尼奥博斯深入刚果内陆传道,乘渡船过河探访会众

68. 그러나 인질 구출 과정은 헬리콥터를 타고 밀림을 빠져나온 건 순식간에 일어났습니다. 납치될 때처럼요.

当他们给我们戴上手铐坐进直升飞机时 他们终于将我们带离了丛林, 所有事发生的如此之快,就像他们绑架我时一样

69. 그들은 나룻배를 타고 간 다음, 붉은 흙 길 40킬로미터를 달려 어떤 늪지대에 도착하였습니다.

他们坐渡轮过河,然后开车在尘土飞扬的路上走了40公里,来到一个沼泽地带。

70. (이사야 33:24) 그 때까지, 질병과 죽음은 여전히 가냘픈 날개를 타고 올 것이다.

以赛亚书33:24)直至届时为止,疾病和死亡仍会继续随着蚊子的纤翼而来。

71. 저는 제가 타고 있던 비행기 안에서 비행기만큼 큰 맨터레이 (열대산 큰가오리)를 보았습니다.

我看到了一只看起来和我们飞机一样大的蝠鲼。

72. 때로는 정원이 15명이지만 항상 초만원인 택시-브루스 즉 ‘밀림 택시’를 타고 여행해야만 하였습니다.

这些计程车可容纳15人,但却总是超载的。

73. 버니와 나는 운송기로 돌아갑니다. 우리는 운송기를 타고 5킬로미터의 울퉁불퉁한 갱도를 되돌아가 커다란 동굴에서 멈춥니다.

我和伯尼返回刚才的运输车,然后沿路折返那条长5公里的崎岖巷道,来到一个大洞窟。

74. 예수께서 나귀를 타고 예루살렘으로 들어가시자 무리가 그분을 왕이라고 환호하며 맞이한다. 하지만 바리새인들은 환영하지 않는다

耶稣骑驴进入耶路撒冷,群众夹道欢呼他是王,法利赛派的人却大感不悦

75. 우리는 작은 트럭을 타고, 스케네리 산의 꼭대기를 향해서 이 사화산의 산허리를 천천히 지그재그로 올라갑니다.

我们上了一辆卡车,沿着斯森内里山蜿蜒而上,慢慢驶向这个死火山的顶峰。

76. 우리가 받은 구역은 반경 50킬로미터나 뻗어 있었지만, 젊고 활기 넘치던 우리는 구역에 있는 작은 마을들과 농장들에 가기 위해 자전거를 타거나 걷는 것을 전혀 개의치 않았습니다.

传道地区广达100公里,但由于我们年轻力壮,因此即使要骑脚踏车或徒步前往一些小社群或农场,我们也不觉得怎么辛苦。

77. 19 나 주는 명하였고, 멸하는 자는 수면을 타고 있나니, 나는 그 명을 취소하지 아니하노라.

19我,主,已经宣告,而毁灭者运行在水面上,我不撤消这宣告。

78. 우리가 첫 번째로 칼즈배드 동굴에 들어갔을 때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225미터를 내려가 ‘빅룸’ 근처에 도착하였습니다.

第一次进入卡尔斯巴德的岩洞时,我们坐升降机,往下走了225米,来到“巨室”附近。

79. 그러한 기름이 아론의 머리에 부어졌을 때, 그 기름은 그의 턱수염을 타고 그의 옷깃까지 흘러내렸습니다.

这种膏油倒在亚伦的头上,从他的胡子流下,直渗到他的衣领上。

80. 이 전쟁에서, 죽음은 중무장한 적 폭격기의 무기 적재칸이 아니라, 암모기의 가냘픈 날개를 타고 온다.

在这场战争里,死神不是随着敌军的重型轰炸机而来,而是乘着雌蚊的纤翼降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