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in English

[geum-yoil]
noun - 금요일
Friday: 금요일

Sentence patterns related to "금요일"

Below are sample sentences containing the word "금요일" from the Korean - English. We can refer to these sentence patterns for sentences in case of finding sample sentences with the word "금요일", or refer to the context using the word "금요일" in the Korean - English.

1. 경제학자들은 금요일 오후를 "낮은 기회비용"시간대라 부릅니다.

2. 니산월 14일 금요일 오전 시간도 꽤 지나가고 있습니다.

3. 니산월 14일, 금요일 오후가 저물어 갑니다.

4. 금요일 오후 일찍 예수께서는 기둥에 못박히셨습니다.

5. 아동 사망률 하락의 거의 50% 는 여성 교육 덕분임을 보여주는 매우 중요한 연구 결과가 금요일 금요일 시애틀에 있는 보건계량평가연구소에서 발표되었습니다.

6. 이 집회는 목요일이나 금요일 밤에 갖는 것이 바람직하다.

7.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8. 금요일 6/9 병당 10에 100병 판매.

9. 다음날인 니산월 15일(금요일/토요일)은 안식일이었습니다.

10. 아동 사망률 하락의 거의 50%는 여성 교육 덕분임을 보여주는 매우 중요한 연구 결과가 금요일 금요일 시애틀에 있는 보건계량평가연구소에서 발표되었습니다.

11. 이분들은 금요일 해질 때부터 토요일 해질 때까지 안식일을 기념합니다.

12. 현대 시간으로 금요일 해가 질 때에 준비일이 끝나고 안식일이 시작되었다.

The day ended at sundown of what is today called Friday, at which time the Sabbath would begin.

13. 2014년 6월 13일 평소와 같은 금요일 라이베리아의 수도, 몬로비아의 구원 병원은 평소와 같았습니다.

14. 약 40년 전, 우리 부부는 금요일 저녁 데이트로 성전에 갔습니다.

Almost 40 years ago my husband and I went to the temple for our Friday night date.

15. 내가 지난 20년간 금요일 밤마다 우리 마누라한테 한 질문을 하지

16. 금요일 아침 동틀 때, 예수께서는 다시 산헤드린 앞에 서신다; 121장부터

17. 흥겹게 시간을 보내려면 금요일 밤이 돌아올 때마다 그렇게 술을 마셨어요.

18. 그곳은 멀리 떨어져 있었지만, 우리는 기꺼이 초대에 응하였으며 금요일 초저녁에 터모라에 도착하였습니다.

19. 금요일 오전 9시 40분에 음악과 함께 프로그램이 시작될 때 참석해 있도록 하십시오.

20. 일본에서는 '금요일 로드쇼'로 방송된 것이 전자, CIC 빅터에서 비디오로 발매된 것이 후작이다.

21. 기사가 온라인으로 금요일 저녁에 올라갔고 토요일에 제 블로그 방문자가 폭주했고 일요일엔 '투데이 쇼'와 '굿모닝 아메리카'에서 연락이 왔죠.

22. 그가 금요일 아침 건축 현장에 도착하였을 때는 건축 자재 외에는 별로 눈에 띄는 것이 없었습니다.

23. “어느 금요일 저녁 왕국회관에서 집회를 마치고 집에 돌아와 보니 남편과 큰 딸이 거실에 있었다.

24. 금요일 새벽에, ‘윌리엄’과 또 한 사람이 인근 농원으로 갔는데, 거기에 송수신 겸용 ‘라디오’가 있었다.

25. 그 후에는 ‘버스’가 저녁 식사와 금요일 저녁 ‘프로’를 위하여 대회 회관까지 그들을 데려다 주었다.

26. 2004년 3월 19일 금요일 한낮에 20세 된 증인인 칼은 아이티, 페시옹빌의 붐비는 거리를 걷고 있었다.

27. “구백 명의 열정적인 자진 봉사자가 1993년 9월 24일 금요일 오후부터 시작해서 쉬지 않고 밤낮으로 일하였습니다.

28. 9월 2일 금요일 아침 일찍 일단의 증인 장로들이 애스트로돔에 도착하여 이재민이 된 형제들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29. 그 결과 사모아와 아메리칸사모아의 전도인 60명은 금요일 첫 회기에 106명이 참석한 것을 보고 가슴이 벅차올랐습니다.

30. 금요일 야간 버스로 도쿄로 향해 토요일과 일요일은 수업에 참여하고, 다시 야행 버스로 교토에 귀가하는 날들을 보냈다.

31. 금요일 아침부터 기도와 단식을 시작했지만, 증인들과 대화를 계속 나눌 것인지의 여부를 곧 결정해야 한다는 걸 알았습니다.

32. 금요일 이른 새벽, 표석, 나무 둥치, 흙 등과 물이 뒤섞인 사태가 주위의 언덕으로부터 휩쓸려내려와 ‘촐로마’ 읍을 황폐시켰다.

33. 설사 심한 복통, 열과 쇠약 그리고 바로 그 금요일, 간호사는 심한 호흡 곤란을 일으켰고 눈은 무서울 정도로 붉게 변했죠.

34. 9월 1일부터 1971년 봉사 연도 전체에 걸쳐 그는 금요일 저녁 위원모임 후에 모든 서적 연구의 종들과 만날 것이다.

35. “이를테면, 수요일 정오에 아부다비에 도착하고 거기서 금요일 저녁에 베이루트로 가는 항공 여행을 계획한다면, 4일간의 주말을 확보하게 될 것이다.

36. 그런데도 금요일 저녁에 아내가 자녀들과 함께 그리스도인 집회에서 돌아오면 남편은 뺨을 때리고 발로 차고 주먹질을 하는 때가 많았읍니다.

37. 금요일 저녁에 각 부서에서 3명씩 파견된 형제들—전부 110명의 형제들—과 모임을 갖고 대회장에서 전광 석화처럼 철수하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38. “그 살인 사건에 대해 알게 된 후 금요일 내내 양심이 괴로웠다”고 그 여자의 비명을 들은 한 남자는 말하였다.

39. 1918년 11월 5일 금요일 저녁, 수사 영 게이츠와 남편 제이콥은 사과 상자를 받아 가려고 절친한 친구의 집에 잠시 들렀다.

40. 1943년 10월 어느 금요일 저녁에 나는 필요한 물건 몇 가지를 상자에 담아 집에서 얼마쯤 떨어져 있는 나무에 묶어 두었습니다.

41. 대부분의 사람들은 금요일 오후에 앉아서 이렇게 말하지 않습니다. "내 개인적이고 전문적인 우선순위에 바로 지금 진전이 있는 게 너무 즐거워."

42. 예를 들어 1주 프로모션 광고를 게재하려면 월요일 아침에 프로모션 광고를 게재하기 시작한 후 금요일 오후에 정규 광고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43. "그리고 나서는, 그 금요일 밤 늦은시간에," "예일 법대 옥상에서, 나는 고성방가를 하기 시작했다." "예일 법대 옥상에서, 나는 고성방가를 하기 시작했다."

44. 여행업계 관계자는 "목요일이나 금요일 필리핀행 비행기는 거의 만석이다"며 "최근에는 태국의 정정이 불안해 필리핀 여행객이 더 늘고 있다"고 말했다.

45. 만약 여러분이 금요일 밤, 한잔의 레드 와인과 함께 길고 힘들었던 한 주를 마무리 한다면 여러분은 미생물의 산물을 즐기고 있는 것입니다.

46. 금요일 아침이 밝아 오자, 그는 어느 정도 힘을 모아 고함을 칠 수 있었으며, 마침내 그 지역을 샅샅이 뒤지던 구조 작업원들에 의해 발견되었다.

47. 금요일 밤 11시경에 사람들은 “영들”의 환심을 사기 위해서 검은 닭이나 맥주병, 값싼 ‘브랜디’, 담배, ‘캔디’, 그리고 과일을 십자로에 갖다 놓는다.

48. 금요일 아침에 집집에서 그리고 노상에서 증거하는 일, 왕국의 좋은 소식을 전파하는 일 및 대회를 광고한 것 역시 또 하나의 절정을 이루었다.

49. 생명체가 스스로를 위해 세상을 더 나은 상태로 만든다는 가이아이론이요. 누구 로스엔젤로스에서 금요일 오후에 고속도로를 달리는 사람들 중에 그 이론을 믿으시는 분 있나요? 글쎄요.

50. 공격이 있은 그 주의 금요일 저녁에, 레스토랑의 지배인은 모든 사람들에게 희생자들을 추모하기 위해 밖으로 나가서 촛불을 들고 조용히 묵념하는 시간을 갖자고 권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