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 "섬으로 귀양보내다" in a sentence

1. 이 강연의 주제인 피닉스 섬으로 돌아옵시다.

2. 우리는 보통 밤에 배를 타고 다음 섬으로 이동했습니다.

3. 4월 20일, 나폴레옹은 퐁텐블로 성에서 출발하여 엘바 섬으로 향했다.

4. 바나바는 마가와 함께 배를 타고 고향인 키프로스 섬으로 갔습니다.

5. 1963년, 섬 주민들은 두 차례에 걸쳐 트리스탄다쿠냐 섬으로 귀환하였다.

6. 하지만 몇몇 어머니들이 이 섬으로 돌아오는 방학 기간에는 집단 성원이 늘어납니다.

7. 유대인들을 유럽에서 마다가스카르 섬으로 보낸다는 생각은 새롭게 떠오른 생각이 아니었다.

8. 그는 선교인들이 무레아 섬으로 가져온 작은 수동 인쇄기로 그렇게 하였습니다.

9. 티아와 아이비는 1964년까지 사바이에 머물다가 임지가 바뀌어 다른 섬으로 갔습니다.

10. 1979년부터는 현지 전도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 선교인 부부들이 사바이 섬으로 임명되었습니다.

11. 후에 스페인 사람들은 카카오 씨를 아이티, 트리니다드, 서아프리카의 비오코 섬으로 가지고 갔습니다.

12. 앵귈라는 산호초로 이루어진 평탄한 지형의 섬으로, 주위에는 해변이 많이 형성되어 있다.

13. 그러나, 1848년 2월 혁명으로 7월 왕정이 붕괴되면서 다시 레위니옹 섬으로 개칭하였다.

14. 방문객들은 바로 이러한 곳을 보고서, 마르티니크를 백사장과 푸른 산호 바다가 있는 섬으로 여겨 왔습니다.

15. 계속 산책을 해 보면, 한 섬으로 인도하는 다리가 있는 작은 연못에 이르게 된다.

16. 우리는 스태튼 섬으로 가는 연락선이 있는 배터리 공원을 향해 남쪽으로 뛰어가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17. 투발루는 아홉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나라로서 인구가 1만 500명가량 됩니다.

18. 한번은 배가 밴쿠버 북쪽으로 약 160킬로미터 지점에 자리 잡은 라스케티 섬으로 너무 가까이 밀려갔다.

19. 프란츠 1세는 여윈 그녀에게, 오랫동안 엑스레뱅에 있는 온천에서 정양하고, 거기서 엘바 섬으로 가면 된다라고 말했다.

20. 전쟁 직후인 1919년 5월 29일, 에딩턴은 일식을 관측하기 위해 아프리카 근처의 프린시페 섬으로 떠났다.

21. 그들은 2011년에 오스트레일리아에서 동쪽으로 약 1500킬로미터 떨어진 태평양의 작은 섬인 노퍽 섬으로 이주했습니다.

22. 한 때 루리가 고장낸 보트를 변상하기 위해 매일 이시가키 섬으로 일하러 다니기도 했다.

23. 상투메 섬과 프린시페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 이 섬나라는 휴가 안내 책자에 단골로 등장하는 그런 곳이 아닙니다.

24. 일찍이 해저 터널이 뚫리기 전에 군통 부두는 홍콩 섬으로 가기 위한 카페리의 출발점의 하나였다.

25. 지형: 본토의 75퍼센트 이상을 차지하는 산악 지대와 해안의 저지 평야, 많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26. 아서는 일가붙이 중 한 명인 콘스탄틴에게 왕관을 물려주고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아발론 섬으로 떠난다.

27. 앞서 언급한 제이컵은 이렇게 말합니다. “노퍽 섬으로 이주하기 전에 우리 가족은 「파수대」와 「깨어라!」

28. 형제들은 본토에서 섬으로 오기가 용이하도록 나무다리를 놓았고, 이 조용하고 평화로운 곳에서 여러 차례 대회를 볼 수 있었습니다.

29. 그 결과 루카리스는 1622년에 로도스 섬으로 유배되었고, 아마시아의 그레고리우스가 은화 2만 닢을 주기로 하고 그 자리를 샀습니다.

30. 제임스는 포나페에서 4년간 봉사한 후 코스래 섬으로 이사하였을 때, 모든 걸 다시 시작하지 않으면 안 되었다.

31. 결국 나는 3년 형을 선고받고 중죄인들을 보내는 곳인 아드리아 해에 있는 골리오토크 섬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32. 그로부터 29년이 지난 1961년에는 새로 침례받은 좋은 소식의 전도인이 된 로스톤 맥피와 조안 맥피가 케냐에서 이 섬으로 이사하였다.

33. 섬(Island)이라는 이름 때문에 주 전체가 섬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오해받기도 하는데 실제로는 주 내의 대부분은 대륙에 있다.

34. 다람쥐 쳇바퀴 도는 듯한 생활에 지칠 때면 만사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태평양의 섬으로 가서 살고픈 꿈을 꾸어본 일이 있는가?

35. 나중에 나는 마크로니소스 섬으로 이송되었는데, 그 곳에서는 성서 외에는 다른 어떤 출판물도 가지고 있을 수 없었습니다.

36. 비록 집을 지을 수 있을 때까지 휴양용 차에서 살지 않으면 안 되었지만, 자원하여 그 섬으로 이사했다.

37. 아드리아 해 북서쪽 끝에 있는 석호(潟湖)의 중심부에 위치한 베네치아는 118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38. 한때 그 섬으로 추방되는 것은 끔찍한 형벌이었지만, 이제는 모범수들이 사실상 그곳에 가게 해 달라고 요청하기까지 합니다!

39. 렌런드 장로: 1963년 12월, 우리 가족은 헬싱키에서 여섯 시간을 운전해서 핀란드 서해안에 있는 라스모 섬으로 갔었습니다.

40. 패리즈 가족은 마야과나 섬으로 내려가, 거기서 수산나 포오트와 친 자매인 앤지를 침례받을 때까지 도울 수 있었다.

41. 그는 재판도 받지 않은 채 ‘아프리카’ 서부 해안 근처의 적도상에 위치한 ‘상토메’라는 작은 ‘포르투갈’령 섬으로 보내졌다.

42. 밀수업자를 통해 터키에서 그리스 섬으로 가려면 1,000 유로를 내야 하지만, 보드룸에서 프랑크프루트까지 가는데 200 유로면 됩니다.

43. 터키의 남서쪽 귀퉁이의 근해에 있는 섬. 에게 해에서 손꼽히는 큰 섬으로, 길이가 약 75킬로미터에 폭이 35킬로미터이다.

44. 산호르헤 섬(San Jorge Island)은 솔로몬 제도 이사벨 주에서 두 번째로 큰 섬으로, 산타이사벨 섬 남단에 위치한다.

45. 기원전 2000년 무렵에 그리스 본토 중부 테살리아와 보이오티아 지방에서 레스보스 섬으로 이주하고, 아나톨리아 서부에 12개 폴리스를 건설했다.

46. 강한 바람으로 인해 그들은 어쩔 수 없이 남쪽의 크레타 섬으로 갔으며 그 섬의 연안을 바람막이로 삼아 항해하였습니다.

47. 5 바나바와 사울은 안티오크 인근에 있는 항구인 셀레우키아까지 걸어간 다음 그곳에서 배를 타고 200킬로미터가량 떨어져 있는 키프로스 섬으로 갔습니다.

48. 1961년에 정부에서는 나를 피지 섬으로 보내어 무료로 2년간 훈련 과정을 밟게 해서 완전히 자격을 갖춘 치과 의사로 만들고 싶어하였습니다.

49. 누가가 기록한 내용에 나오는 가우다는 오늘날 가브도스로 불리는, 길이 11킬로미터에 너비 5킬로미터의 섬으로, ‘아름다운 항구’에서 서남서쪽으로 65킬로미터쯤 떨어져 있다.

50. 가브도스(또는 가우다)는 크레타 섬의 배처럼 튀어나온 부분 아래에 있는, 주민이 38명뿐인 작은 섬으로 유럽의 최남단으로 여겨지는 곳입니다.

51. 그러나 13일에 발견된 연합군 상륙 부대가 14일 북상을 시작하여 루손 섬으로 향할 공산이 커졌다 (실제로 민도로 섬에 상륙).

52. 이 사건 이후로 섬에 사건사고가 일어날 때마다 케이프 식민지로 이주하는 권유와 제안이 섬으로 들어가지만, 섬의 거주민들은 이를 거부하였다.

53. 가령 당신이 번화한 도시에서 외딴 시골이나 멀리 떨어진 섬으로 이사를 가면 자신이나 가족을 위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인가?

54. ‘아니발’과 그의 아내는 그들의 동료 고향 사람들을 돕고자 하는 열심과 결의에 가득차, 그들의 고향 ‘피코’ 섬으로 돌아가기 위하여 1947년에 미국을 떠났다.

55. 건설비는 약 1조 3500억엔으로, 아카시 해협 대교가 대공사에 들어갔던 것이며, 아와지 섬으로 고속도로를 통하는 필요가 있었던 것에서부터 매우 높이 중요했다.

56. 그들의 짐은 주로 망치, 톱, 드릴과 같은 도구로 이루어져 있어 매우 특이하였습니다. 태평양의 매혹적인 섬으로 여행을 갈 때는 보통 그런 물건을 가져가지 않습니다.

57. ‘요한’은 그리스도의 다가오는 왕국에 대한 좋은 소식을 계속 전파하였기 때문에 ‘로마’ 제국에 의하여 범죄자로 낙인찍혔고, 그리하여 ‘에게’ 해의 ‘밧모’ 섬으로 유형당해 있었다.

58. 1492년 12월에 그의 기함 산타 마리아호는 에스파뇰라 섬의 북쪽 해안에서 좌초하였는데, 그 섬은 오늘날 아이티와 도미니카 공화국으로 이루어진 히스파니올라 섬으로 알려져 있다.

59. 한동안 노트는 소시에테 제도의 윈드워드 제도에 남아 있던 유일한 선교인이었지만, 왕 포마레 2세가 가까운 무레아 섬으로 도피하자 왕을 뒤따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60. 며칠 뒤에 우리가 섬으로 들어온 배에서 짐을 내리고 있었을 때, 한 경찰관이 대령에게 경례를 하더니 “대령님, 짐이 도착했습니다” 하고 알려 주었습니다.

61. 하이다 과이 곧 하이다족의 고국은 150개의 섬으로 된 단도 모양의 열도로 이루어져 있으며, 캐나다의 브리티시컬럼비아 주 해안에서 서쪽으로 100킬로미터 가량 떨어진 곳에 있다.

62. 18일, 미군 기동부대가 길버트 제도의 타라와, 마킨을 공습했기에 즈이카쿠 이하 일본 함대는 이들을 공격하기 위해 갔지만 적을 찾지 못하고 23일 트랙 섬으로 귀항했다.

63. 뱃멀미를 하면서, 나는 여러 세기 전에 이 바다에서 사나운 폭풍을 만났던 사도 바울에 관한 성서 기록을 생각합니다. 그 당시에는 가브도스 섬이 가우다 섬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64. 이것은 ‘센’ 강의 우측 강뚝을 따라가는 흥미있는 ‘버스’ 여행이다. 거기서 그들은 ‘뽕또샹즈’ 교(橋)를 건너 ‘프랑스-로마’의 고대 도시 ‘류뜨띠아’가 있던 ‘일드라씨떼’ 섬으로 간다.

65. ‘스리랑카’를 찬란한 섬으로 만드는 것은 햇빛, 찬란한 해변, 초원, 잿빛나는 푸른 밀림, 찬란한 인공 호수들, 황금빛의 논들, 황록색 차 농장들 그리고 풍부한 야생 동물들이다.

66. 섬에서 섬으로 끝없이 펼쳐진 산호초의 바다 위에 다리를 걸쳐진 이 도로는 오버 시즈 하이웨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속도로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67. 이튿날에는 부모님이랑 남동생, 사촌들 그리고 또 한 가족과 함께 페리를 타고 헤어 섬이라고 하는 작은 섬으로 갔어요. 그 섬에는 사람이 30명도 채 살지 않는대요.

68. “온 세상에서 그 곳 같은 수로는 없습니다. 결코 쉬운 항해가 아니지만 그 강의 웅장함, 나이아가라 폭포의 거센 소리, 끝없이 이어지는 호수와 섬으로 인해 항해는 매우 즐겁습니다.”

69. 마나포우리 호수에는 노스, 사우스, 웨스트 그리고 호프 4개의 만이 있으며, 약 33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고, 그 중 22개 섬은 나무로 덮여 있여서 와이아우 강으로 흐르는 하천이다.

70. 젠사쥐, 홍험, 구룡 청(가우룽씽,九龍城)과 함께, 홍콩 섬으로 가는 페리의 주룽측 관문의 하나이며, 많은 2층 버스, 미니 버스의 터미널 역할을 하고 있다.

71. 로스트의 제작자, 각본가, 연출가인 데이먼 린델로프와 칼톤 쿠즈의 말에 따르면 이 시즌 4에는 버림받은 자와 화물선 가족 과의 관계와 "섬에서 벗어난 자들과 그들이 다시 섬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사실" 두개의 주제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72. 샌프란시스코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있을 때 미국 원주민들이 알카트라즈 섬에서 살고 있고 그들 중에 알카트라즈에서 아이를 낳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런데 출산을 도우러 그 섬으로 가고 싶어하는 의사가 없다고 하더군요.

73. 그들은 이웃 사람들에게 달려가서, 과거 이 섬에 살았던 사람들 가운데 가장 유명한 사람으로부터 또 하나의 표징을 받았다고 이야기합니다. 그 사람은 거의 1900년 전에 소아시아 해안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이 작은 그리스 섬으로 유배되어 왔었습니다.

74. 엘리야가 마치 하늘에 올라가듯 높은 산에 올랐다 하더라도, 마치 스올에 숨듯 땅의 깊은 동굴에 숨었다 하더라도, 새벽 빛이 땅에 퍼지는 것과 같은 속도로 어떤 외딴 섬으로 도피하였다 하더라도—여호와의 손은 그 곳에서 그를 강화시키고 인도하였을 것입니다.

75. 스페인인이 귀국하는 길에 필리핀에서 멕시코로 향하는 항로를 발견(당시에는 바람이 동력원이 되는 범선으로 항해했기 때문에 바람의 방향이 항해에 중요하였는데, 때문에 섬으로 올때 따르던 항로를 되짚어 되돌아갈 수는 없었다)하고, 멕시코와 필리핀을 오가는 갤리온 무역이 시작되었다.

76. 외국에서 온 많은 배들은 시드니까지 620해리(1,150킬로미터)의 해양 경주를 하기 위해서 섬으로 된 주(州)인 태즈메이니아에 있는 호바트에 집결하였다. 그 다음 시드니 항에 도열하여, 11척으로 이루어진 최초의 이민 선단의 재연 선단이 근처의 보터니 만으로부터 항해해 들어올 때, 그 배들을 호위하면서 환영할 준비를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