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 "버스를 타다" in a sentence

1. “땅굴”에서 차를 타다

2. 타다 토오칸은 급성 폐렴으로 죽었다고 이야기를 전달 받고 있다.

3. 앨마와 앰율레크가 투옥되고, 믿는 앰몬아이하인이 내쫓기거나 불에 타다

4. 당신이 복잡한 버스를 탔다고 해요.

5. 1 쇠사슬에 묶인 바울과 누가가 로마로 가는 화물선을 타다.

6. 버스를 대절해서 교통편을 준비하고 숙소를 마련하였습니다.

7. 일단의 증인이 버스를 타고 격지 구역에 갔다.

8. “이봐, 왜 버스를 그냥 가라고 하는거야?”

9. 버스를 타고 시골로 야외 봉사를 떠나는 전도인들

10. 밖에는 어떤 여자분이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고요.

11. 곧바로 달려가 버스를 타던 이효리를 설득해 사무실로 데려왔다.

12. (그곳에서는 소요 중에 많은 버스를 불태우는 일이 있었다.)

13. 외국인이 그 지방 버스를 타고 여행하는 것은 보기 드문 일이었기 때문에, 우리가 버스를 타면 종종 사람들은 호기심 어린 눈길로 우리를 쳐다보았습니다.

14. 러시아에서 한 자매는 버스를 타고 가다가 승객에게 잡지를 전했습니다.

15. 이탈리아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던 한 수녀가 「왕국 소식」 전도지를 받았습니다.

16. 메인 메모리는 대역이 높은 PCI 익스프레스 버스를 사용하여 접근한다.

17. 주로 자전거를 타고 다녔지만, 때로는 버스를 세내기도 하였습니다.

18. 버스를 개조한 이동식 키친 앞에 선 가프르 후세인과 동생 파제르.

19. 해마다 말이죠. 출근할 때 차를 이용하시는 40분께서는 버스를 이용하셔야 하죠.

20. 다음 날 아침, 우리는 버스를 타고 헬싱키까지 여행을 계속했다.

21. 버스를 타려면 버스 정류소에 가야 한다는 사실을 몰랐던 것입니다.

22. 그 날부터 에바는 버스를 두세 번씩 갈아타면서 정기적으로 내게 왔다.

23. 제임스는 경철보다는 빠른 버스를 원했습니다. 저한테는 이런 빠른 교통로를 다니는 차들이

24. 그런데 왕복표를 사 두긴 했지만 버스를 갈아탈 정류장까지 갈 표도 필요하였습니다.

25. 나는 월요일 아침 일찍 집으로 가는 버스를 타기 위해 길을 나섰습니다.

26. 우리는 상파울루에서 버스를 타고 서쪽으로 1200킬로미터가량 떨어진 코룸바를 향해 떠났습니다.

27. 아제르바이잔에 사는 자매인 아이셀은 간자에서 버스를 타고 바쿠로 갈 계획이었습니다.

28. 그 무렵, 두 명의 선교사가 함부르크 근처에서 버스를 타고 가고 있었습니다.

29. 교회 조직은 단체 이동을 위해 차량이나 버스를 소유하거나 구입할 수 없다.

30. 하루는, 버스 정거장에 있는 시계가 5분이 빨라서 버스를 놓친 적이 있습니다.

31. 그들의 마을에는 사람들이 출근하기 위해, 시내로 가는 기차나 버스를 타는 교통 중심지가 있었다.

32. 외딴 지역에서는 배나 말 혹은 다 낡은 버스를 타고 다니거나 그냥 걸어서 다닙니다.

33. 그는 2009년에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린 국제 대회에서 대표단을 태우고 대회장을 오가는 버스를 운전했습니다.

34. 요에 사는 초기 증인들은 이 소형 버스를 이용하여 약 4900제곱킬로미터의 구역을 돌았다

35. 애비에이션/LAX 역에서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LAX) 행 무료 셔틀 버스를 이용 가능하다.

36. 우린 그걸 트랜스밀레니오(TransMilenio)라고 불렀는데 버스를 좀 더 섹시하게 하려는 목적이었죠.

37. 여호와를 기다리는 것은 늦게 오는 버스를 기다리는 것처럼 짜증 나는 일이 아닙니다.

38. 다음으로 진행하기전에 여러분에 관한 세가지 면을 제게 말씀해주세요. 사람들은 그 버스를 떠납니다.

39. 예를 들어 노르웨이 오슬로의 회중은 주말이면 버스를 대절하여 전도인들을 인근 도시들로 수송하였다.

40. 그렇지만 흑인, 혼혈인, 백인 ‘증인’은 완전한 조화 가운데 같은 버스를 타고 있었다.”

41. 공항에서 소형 버스를 타고 좁고 구불구불한 도로를 지나 중심 도시인 포르마투랭에 이르렀다.

42. 화톳불이 서서히 사그라들면서 소용돌이치던 새빨간 불길도 사라지고, 불이 꺼지자 타다 남은 밝은 더미만이 밤에 벌겋게 빛을 발하고 있었다.”

43. 선교인들은 걸어서 또는 몹시 낡은 만원 버스를 타고 자기들의 임지 전역을 누볐습니다.

44. 어떤 강은 다리가 놓여 있지 않아 큰 뗏목에 버스를 실어서 맞은편에 닿게 하였다.

45. 먼저 마닐라에서 냉방 장치가 된 버스를 타고 이푸가오 주에 있는 바나우에 시로 갑니다.

46. 2022년까지, 전기차와 기존 자동차는 같은 값어치를 가진다고 기대되며 도시들은 전기 버스를 도입하려고 시도중입니다.

47.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증인들은 선별한 구역의 작은 읍들에 사는 사람들에게 집중적으로 증거하였습니다.

48. 그래서 버스를 타고 주요 로켓 빌딩과 발사장을 둘러보는 공식적인 견학 길에 올랐다.

49. 타다 유야 (多田裕也) 쇼난 옥토퍼스 주니어의 에이스로 주장이었지만, 주로 잘 쓰는 다리의 오른발 정강이에 악성 종양으로 오른발 무릎 아래를 절단했다.

50. 게일은 열네 살 된 아들 맷에게 학교 버스를 탈 시간이 지났다고 일깨워 주었습니다.

51. 장을 보거나 버스를 타거나 세속 직장에서 일할 때 얼마나 되는 사람과 마주치게 됩니까?

52. 버스를 타기도 하고 걷기도 하여 구역—고지대의 도로에서 바다까지 뻗어 있는 푸른 골짜기—에 이르렀다.

53. 우리는 거리를 걸어가거나 물건을 사러 가거나 버스를 타거나 공원을 거닐 때마다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54. 매주 일요일 오전에 버스를 한 대 빌려서, 흩어져 있는 마을과 좀더 작은 동네로 갔습니다.

55. 다음 목적지로 가기 위해 버스를 타고 먼지 나는 길을 15시간씩 가는 경우도 흔히 있었습니다.

56. 전도인들은 버스를 타고 동쪽으로는 카일라훈, 남쪽으로는 거의 라이베리아 국경에 이르는 도시와 마을들에서 전파했습니다.

57.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출발하여 산티아고에 이르는 이 1400킬로미터의 여행을 위해 모두 열네 대의 버스를 세냈다.

58. 소책자 35부가 담긴 가방을 든 채 나는 혼자 버스를 타고 한 마을로 갔습니다.

59. 쿠미와 나는 매주 파가에서 버스를 타고 사바이의 서해안에 위치한 조그만 마을인 라타까지 갔습니다.

60. 그래서 우리는 다른 증인들과 함께 학교 버스를 대절해서 북동쪽으로 1600킬로미터나 떨어져 있는 대회장으로 갔습니다.

61. 혼합 인종 버스 위원회는 보통 가격의 절반도 안 되는 가격으로 26대의 버스를 대여해 주었다.

62. 이를테면 32비트 주소 버스를 지닌 시스템은 232 (4,294,967,296)개의 메모리 위치를 할당할 수 있다.

63. 하고 자문하게 됩니다. 몇 년 전에, 어느 미식축구팀 선수들이 경기에 출전하려고 소형 버스를 타고 가는 도중, 트럭 한 대가 갑자기 그들이 탄 버스를 들이받는 바람에 버스가 옆으로 구르면서 도로 밖으로 벗어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64. 기차에서 내려 사우스랜싱으로 가는 버스를 타야 했는데, 어쩔 수 없이 다른 승객에게 25센트를 빌려서 요금을 냈지요.

65. 여러 세대 동안 목자들은 뿔을 유연해지게 하기 위해 대장간의 불, 끓는 물, 타다 남은 토탄불, 또는 등유 램프 불꽃의 열기까지도 이용하곤 하였습니다.

66. 그 소녀는 2년 전에 버스를 타고 가는 중에 그리스도인의 큰 모임 같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67. 이 말을 듣더니 그 버스 운전 기사는 길가에 버스를 세우고, 그 잡지의 무슨 기사가 그토록 흥미있는지를 보고 싶어했다.

68. 여호와의 증인인 두명의 봉사자가 허술한 버스를 타고 울퉁불퉁한 길을 따라 스페인 북부의 어느 마을에서 피레네 산맥 쪽으로 가고 있었다.

69. 먼저 다섯 시간 동안 비행기를 탄 다음, 거의 사흘간 기차를 탔으며, 마지막으로 30시간 동안 버스를 타고 호주프에 도착하였습니다.

70. 1948년에 그는 산티아고에서 버스를 갈아타려고 하다가 거리에서 전파하고 있던 몇몇 증인을 만났는데, 그들은 파블로에게 「파수대」 한 부를 주었습니다.

71. 그날 아침, 근로자들이 버스를 타고 항구로 다 떠날 때까지 형제들은 그들에게 서책 7권, 소책자 69부, 잡지 479부를 전했습니다.

72. 2008년 8월 21일 아이들이 개학하던 날, 쿠퍼의 세 형인 이반과 게릿, 로건은 버스 정거장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다.

73. 요금소와 주차장 근처 남쪽 다리 끝쪽 또한 오전 5시 30분 부터 초저녁까지 Muni 28번 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74. ● 학교 버스를 타고 가던 중, 버네사라는 한 청소년 증인은 동료 학생인 앤을 눈여겨보게 되었는데, 앤은 언제나 혼자 앉아 있었습니다.

75. "ST"는 "Sixteen/Thirty-two"(16/32)를 뜻하는데 이는 모토로라 68000의 16비트 외부 버스와 32비트 내부 버스를 가리킨다.

76. 21 도중에 버스가 관례적인 도로 검문소를 속도를 내어 통과하자, 교통 경찰은 차 안에 밀수품이 있다고 의심하여 뒤따라와서 버스를 세웠습니다.

77. 어느 날, 한 그룹의 형제들이 세낸 버스를 타고 빈의 북부, 농촌 지역인 발트비르텔의 여러 마을을 방문하여 그곳에서 전파하기로 했다.

78. 청각 장애인인 그 연구생은 마산 시에서 열리는 일요일 집회에 참석하기 위해 배로 16킬로미터를 간 다음 다시 버스를 타고 65킬로미터를 더 가야 하였습니다.

79. 5 담대함은 결과를 산출한다: 한 형제의 말에 의하면, 그는 서 있거나 버스를 기다리거나 한가로이 걷고 있거나 자동차 안에 앉아 있는 사람들에게 접근합니다.

80. 그렇지만 그 연구생은 가장 가까운 왕국회관에 참석하기 위해 어린 네 자녀를 데리고 정기적으로 16킬로미터를 걸은 다음 버스를 타고 30킬로미터를 더 갔습니다.